Hong's healthy Life

이번엔 찐학번테스트입니다. '찐학번테스트'가 우리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찐학번테스트는 어디서 할까요?

SNS 및 누리꾼 사이에서 벌써 인기가 많고 테스트인원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20만명이상이 테스트를 진행한 가운데 99학번이 가장많은 학번으로 88학번이 가장 적습니다.

여러분의 학번은 찐학번은 무엇이 나올까요?

지금 당장 찐학번테스트를 통하여 나의 찐학번을 알아볼까요?

www.zzinhakbun.com/Test/Result?p=3

 

찐학번테스트

당신은 단군이래 최고의 개성파 94학번의 영혼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건 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타입이죠.

www.zzinhakbun.com

찐학번테스트는 무엇일까요?

찐학번테스트는 대학내일과 스파 의류 브랜드 스파오가 함께 만든 테스트로 나의 진짜(찐) 학번과 어울리는 추천 아이템까지 알 수 있습니다.

찐학번테스트는 총 11문제로 이루어져 있고 모두 객관식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재미 있게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당연하다고 생각되는 답을 선택했지만 세대차를 느낄 수 있을거 같기도 하내요.

과연 여러분은 어떤 찐학번이 나올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94학번 미존개오 패셔니스타 저의 나이보다도 많이 낮은 학번이 나왔내요.

미존개오 패셔니스타는 개개인의 개성이 강하고 성적보단 캠퍼스 낭만이 더 중요한 찐학번입니다.

또한 94학번의 최애템과 그 당시의 노래는 무엇이었는지 나와 어울리는 찐학번까지 알 수 있어요.

반면 나랑 상극인 찐학번은 몇학번일까요?

29학번 미스테리한 성균관 유생은 도대체 누구 일까요?

단 2분안에 나의 찐학번을 알 수 있는 찐학번 테스트 바로 진행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