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healthy Life

안녕하세요. 유딩입니다.

"처녀 자리는 신경질적 히스테리, 사자자리는 프라이드에 목숨을 건다"라는 말 아세요?

사람이 겉으로는 웃고 있어도 속으로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는 아무도 모를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의 첫 대면에서는 자신을 잘 보이고 싶은건 당연한 말입니다.

그래서 관계가 지속하면서 서로에게 의외의 면모를 발견하게 되고 "설마 이런 사람이었다고?"라고 낙담하는 것도 흔한 일이다.

처음의 인상과 두 번째의 인상의 차이 점점 달라지는 인상과 그 사람의 면모에 실망하는 경우 다 다반사이다.

그러나 겉모습 뒤에 감춰진 얼굴을 12가지 별자리로 우리는 알 수가 있다.

얼굴의 면모

■ 반성도 감사도 하지 못하는 자신만 아는 유형 - 궁수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기주의자

자신에게는 무척이나 양호하지만 남의 평가 및 질책에 대해서 무시하는 타입이 위 별자리이다.

반성 심을 거의 갖지 않아 몇 번이고 같은 실패를 반복하고 주위에 폐를 끼치는 상습범이라고도 한다.

또 친절하게 받아도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감사하는 마음이 없다는 것도 특징이며 보답도 그만 잊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흐지부지 넘긴다는 점이 있을 것이다.

이 타입과 사귄다면 대가는 기대하지 않는 게 좋다.
도움은 최소화하여 꾸준히 준다면 서로 잘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대처법>
궁수자리 >>> 영원한 사춘기 타입
머릿속은 항상 자기 일로 가득하고 남의 뜻에는 소홀하며 잘해도 괴롭힐 뿐이므로 내버려 두자.

물병자리 >>> 우리 길은 나의 길
존경하는 것은 "자신"에서 어느 때라도 자화자찬에 빠졌어요. 하고 싶은 대로 하지요.

물고기자리 >>> 응석받이인 자기도취
등골 휘는 공주님의 역할로 왕자님 기질에서 지각없게 제멋대로들 행동한다.
피해를 받고 싶지 않다면 선을 두는 것이 중요하다.

■ 폭탄에 해당하는 폭군 유형 - 양자리, 사자자리, 처녀 자리

폭군주의자

무조건 고집을 내고 보기 쉬운 것이 위 별자리이다. 화가 나면 냉정한 판단이 못하면서 욕설과 폭력에 호소하는 경향이 강할 겁니다.

게다가 생각이 자기중심적이고 융통성이 없어서 한번 화나면 좀처럼 가라앉지 않아 주위를 폭언과 욕설로 겁먹게 할 많은 것 같다.

자신의 잘못이면 웃고 남의 탓만 하는 무책임한 부분도 있을 것이며 "자신은 절대로 맞다"를 믿고 있어 이 타입은 정면 대결을 피하는 게 무난하다.

서로 부딪친다면 걷잡을 수 없는 일이 발생 할지 모른다. 시간을 두고 부드럽게 이야기할 것을 추천한다.

<대처법>
양자리 >>> 예측 불가능한 지뢰
사소한 자극으로 분노의 스위치가 어디로 폭발할지 모르는 폐를 끼치는 캐릭터이며 떠들어대기 시작하면 도망치는 게 좋다.

사자자리 >>> 자존심이 목숨보다 소중
자기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람을 용서할 수 없는 타입이다.

처녀 자리 >>> 신경질적인 히스테리
취향이 마음에 안 들면 확실하게 말이 많아집니다. 빨리 변경하거나 사과를 해서 원점으로 돌린다.

■ 험담, 고자질을 좋아하는 수다쟁이 유형 - 쌍둥이자리, 게 자리, 천칭자리

수다주의자

입 가벼움으로 주위를 괴롭히는 것이 위 별자리이다. 이야기가 좋고 어떤 상대도 맞출 수 있으므로 발동이 걸리면 점점 일이 커지게 되는 점이 있다.

또 눈앞의 상대를 맞추려 가십거리를 만들거나 허위 내용을 담는 적도 가끔 있다.

말한 것의 책임은 회피하고 말하고 있는 상대가 앞에 나타나면 진심으로 사과를 하긴 한다.

이 사람에게 비밀을 털어놓다니 더없이 어리석습니다. 이것저것 당신에 대해 다 알게 되면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대처법>
쌍둥이자리 >>> 걷어 다니는 스피커
들은 이야기에 살을 붙여서 함께 꾸며 말하는 천재입니다. 무슨 일에 대해 말하듯 반만 말하세요.

게 자리 >>> 우물 회의의 단골
동료들과의 결속을 심화시키고 도덕이 모자란 수다를 벌이는 타입이고 의견을 요구했지만 것이다.

천칭자리 >>> 마우스 팔방미인
발뺌과 그 방편의 거짓말을 반복하기에 십상이다. 발언 대부분은 말치레로 알고 있는 것이 맘 편하다.

■ 비뚤어진 질투로 남다른 욕심쟁이 유형 - 황소자리, 전갈 자리, 염소자리

욕심쟁이자

목적을 위해서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것이 위 별자리이다. 집착 심이 강하고 원하는 물건을 손에 넣기 위해서라면 어떤 비겁한 짓이라도 해치우는 힘이 있다.

또 나와 남의 처지의 차이에 눈이 가기 쉽고 조금이라도 자신이 떨어진다고 상대방을 오히려 원망을 사고 언제까지나 꽁해 있을 수도 있을 것이다.

소유욕도 상당한 것으로 한번 가지고 싶은 건 무조건 사수하려는 할 것이다.

이점에 민감하고 욕심 많은 이런 타입은 쉽게 속내를 털어놓지 않는다.

강렬한 이기심을 소극적인 태도로 가리고 있으므로 만만하게 안 보는 게 좋다.
욕망에 불이 붙자마자 친구도 밟고 올라가는 발판으로 하는 이기적인 성격이 있다.

<대처법>
황소자리 >>> 번뇌의 도깨비
남의 소유물에 집착하는 타입이다. 탐 나는 듯이 찾아다니면 가드를 굳히고 방어해야 한다.

전갈 자리 >>> 집요하게 파고들기
열등감이 공격적으로 되기 쉽겠지요. 표적이 없어지면 끈질기게 때문에 콤플렉스를 자극하지 않도록 한다.

염소자리 >>> 삐지지만 야심가
사회적으로 성공하기에 집념을 불태우고 있다. 피해자 의식이 강해서 이 사람을 무시해 버리면 당신에게는 치명타로 돌아온다.

별자리 얼굴 뒤에 감쳐둔 성격을 알아봤는데요.

결론

모든 사람이 위와 같지는 않겠지만
사람을 만날 때 일을 할 때
그 사람을 맞춰주는 것도
오래할 좋은 인연을 만드는 지름길 입니다.

항상 좋은 인연과 함께하길 바랍니다.

이상 별자리로 나타나는 상대의 면모였습니다.


유딩이와 함께 하는 점
별자리로 나타나는 상대의 면모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