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healthy Life

안녕하세요. 유딩입니다.

생일로 성격과 궁합 나에게 알맞는 직업까지도 알 수 있다고 하지만 생년월일에 없는 숫자로 나의 단점 및 결점을 알아 볼 수 있다면 궁금하지 않으세요 ? 

알아보기전에 재미로 보는 점이라는 점 하나 명시 하고 출발 해보겠습니다.

생일숫자


먼저 자신의 생년월일을 적어 보세요.

예를 들면 1986년 12월 31일 이라고 한다면 자신의 생일에 있는 1부터 9까지의 수를 다음과 같이 나열 한다.

'1','9','8','6','2','3'이 자신의 생일에 포함된 수 이며 여기서 빠진 숫자를 다시 작성 해보세요.

그러면 자신의 생일에 없는 수는 '4','5','7' 이 숫자가 3개 들어 있습니다.

당신의 생년월일에 없는 숫자는 어떤 것이었습니까? 바로 그 없는 숫자로 결점을 알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저는 '4', '5','7' 의 숫자를 보고 나의 결점을 알 수 있습니다.

-목차-

자신에게 없는 숫자를 클릭하세요.

1. 1을 클릭하세요.

2. 2을 클릭하세요.

3. 3을 클릭하세요.

4. 4을 클릭하세요.

5. 5을 클릭하세요.

6. 6을 클릭하세요.

7. 7을 클릭하세요.

8. 8을 클릭하세요.

9. 9을 클릭하세요.

1이라는 숫자가 없는 사람은 행동력이 약한 사람

행동력이 약한 사람으로써 이 타입의 사람은 언제든지 누군가의 지시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솔직하고 착한 사람이라고 하는데 친구, 애인의 말대로 되기 쉽고 쉽게 남의 지시를 따라 피해를 입는 일을 자주 겪을 수 있습니다.

2라는 숫자가 없는 사람은 읽지 못하고 남의 기분을 이해하기 싫어 하는 사람

남의 기분을 이해하기가 서투르고 본인은 악의가 전혀 없는데 분위기에 맞지 않는 발언을 하는 불리한 타입입니다. 

본인의 성격은 천진 난만한 것이지만 주위 사람에게 맞춘다는 의식이 별로 없고 자신의 생각은 바로 말하는 것은 재미 있지만 자신의 이야기만 하는 경향이 있다. 

자주 이럴경우 주변인 들에게 외면 당하는 경우가 많다.

3이라는 숫자가 없는 사람은 유연성이 없고 믿음만 있는 사람

본인이 조용히 못 있고, 생각보다는 먼저 행동하는 것이 직성이 풀리는 특징입니다. 영감은 있지만 한번 믿고 보라며 가능성을 생각하지 않고 저질르는 타입으로써 타인을 쉽게 잃어버리고 그것 조차 옳은 것이라고 믿어 버립니다. 

그리고 뒤늦게 주위 사람에게 심려를 끼치는 것을 알고 황급히 더 상황을 어렵게 만들어 버리는 나쁜 습관도 있다.

4라는 숫자가 없는 사람은 투정이 심해 주위에 폐를 끼치는 사람

금전적인 부분이 느슨해지기 십상이고 그 때의 기분에 휩쓸리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집중력이 별로 없어서 꾸준히 계속 같은 것을 할 수 없어서 즐거운 것에만 관심이 향하곤 합니다. 

또 자신이 노는(도박) 것에만 빠지게 되어서 친구를 끌어들이고 버리기도 합니다. 

가까이 있으면 재밌을 수 있지만 다소 답답하다는 생각이 들 수 있다.

5라는 숫자가 없는 사람은 우유부단하고 주위를 짜증 나게 하는 사람

머리 회전의 빠름이 화를 부르고 결단력이 약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것 저것 생각하지만 최종 결정을 할 수 없고 어쩌다 너무 시간이 걸립니다. 내가 자신이 없어 한번 결정한 것이라도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동안 불안하고 당장 바꾸려고 합니다. 

주위에서는 현명함보다 우유부단함이 두드러지기 때문에 짜증만 내는 사람이라고 생각될 수 있다. 본인은 이런경우 주위 분위기만 흐린다고만 생각하여 더 소극적이게 되며 손해 보는 성격입니다.

6이라는 숫자가 없는 사람은 연상의 사람과 인간 관계를 구축하는 게 서투른 사람

가족 관계가 복잡하거나 청소년기의 일에 좋지 않는 영향을 받은 사람 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면 부모님의 강압적인 영향을 받아 자기 의지가 없어 자유로운 발상을 못하는 사람일 수 있다. 

또 남과 사이가 좋지 않고 인간 관계를 쌓는 데 시간이 걸린다. 그 결과 이성과의 접촉이 극단적으로 약하게 되어 버리거나 어른 앞에 나가면 비정상적으로 긴장하고 이상한 언동을 하게 된다는 까다로운 사람이 되어 버립니다.

7이라는 숫자가 없는 사람은 무엇이든 비관적으로 파악하기 쉬운 사람

세상을 다 비관적으로 파악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분발해도 결과는 바뀌지 않다고 생각하거나 노력하고 있는 사람을 봐도 "쓸데없는 일인데"라며 그사람에게 조차 미움을 살 수 있다.

하지만 사람을 좋아해서 사람과의 교제는 계속하고 있을 것이다. 

8이라는 숫자가 없는 사람은 임기응변이 뛰어나지만 섬세함이 없는 사람

이론적으로만 못 보고 직감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락가락 하는점이 있어 결국 스케줄이나 돈에 앞뒤가 맞지 않아 고생하게 될 지 모른다.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다 털어 놓는 것이므로 사귀기 쉽다고 알고 있지만 말하지 않아도 될 말을 하여 섬세함이 없음이 자신에게 흠이다.

9라는 숫자가 없는 사람은 다른 가치관을 받아들일 수 없는 사람

극히 현실적이고 이상을 추구하는 것을 싫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야심을 갖는 것에 대해서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고 현상 유지를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 교제는 서툴지는 않지만 자신과 다른 가치관을 못 받아들여고 깊은 인연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주위에서 보면 좋은 사람이지만 인상이 옅어서 기억에 남기 어려운 사람이에요.

결론적으로
재미로 읽어 주셧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생년월일에 없는 숫자로 알아보는 성격과 나의 결점이였습니다.


유딩이와 함께 하는 점
생년월일에 없는 숫자로 알아보는 성격과 나의 결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