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healthy Life

내 성격을 색깔로 알아 볼 수 있다니?
나의 성격을 알아보러 갈까요?
what is my color

퍼스널 컬러 테스트 여러분의 성격을 지금 바로 테스트 하러 가볼까요?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컬러 테스트는 무엇인가?

거의 2백만명이나 테스트에 참가 했을정도로 아주 핫한 테스트입니다.

총 12문제로 구성 되어 있으며 문제의 내용은 주어진 상황에 어떻게 대처 하는지를 봐요.

조금 문제가 나에게 맞지 않을 수 있지만 최대한 가까운 쪽으로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당신의 컬러는?

로즈버드 컬러는 생각보단 행동으로 바로 실천해버리는 핵인싸라고 합니다.

당신의 컬러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조심해야 될 점도 알려 줍니다.

성격으로 술자리 , 노는 거 좋아하는 거는 기가 막히게 맞췄내요.

화가 날수록 차가워지는 머리와 끓어오르는 피 감성팔이 하는 나는 조심해야 될 점도 확실하게 파악 해주내요.

생각보다 테스트에 진지해졌어요.

마지막으로 나랑 잘 맞는 사람을 알려주니 이런 친절한 테스트가 있다니 . . . 

위와 같은 사람은 어떻게 알 수 있냐구요?

친구들과 테스트 공유를 하면 공유를 하면 . . . 

만나면 좋은 컬러의 친구와 거리가 필요한 컬러의 친구를 분류 해보고 한번 테스트가 얼마나 확실한지 또 테스트 해보는건 어떠세요?

다른 잼있는 테스트도 있으니까요!! 지금 시작해보세요!

첫인상테스트 - likehong.co.kr/284
 

첫인상테스트 나의 첫인상 알아보기

남들이 보는 나의 첫인상을 간단하게 첫인상테스트로 한번 알아봅시다. 여러분들의 첫인상은 어떨까요? 삶을 살아가다 보면은 첫인상이 엄청 중요한대요. 간단한 질문으로 보는 나의 첫인상테

likehong.co.kr

눈광산테스트 - likehong.co.kr/294
 

눈 관상 테스트 사자눈은 일찍 출세한다?

눈으로 보는 눈 관상 테스트로 여러분의 눈 관상은 어떨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여러분은 왕이 될 상일까요? 눈 관상 테스트 하는 곳은 어디? eyetest1.netlify.app/ 눈 관상 테스트 사진으로 분석

likehong.co.k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