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백만원을 훌쩍넘는 이런 시국에 액정이 파손되면 액정을 교환 하자니 20만원 , 30만원 비용이들게 되고
그냥 쓰자고 하니 기스나 파손된 부분이 점점 커지고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되시죠 ?
액정이 기스나거나 파손된 상태에서 계속 사용하게 되면 미세한 액정 입자들이 우리 몸을 해롭게 할수도 있습니다.
자 그러면 액정 파손에 대비하여 보험하나 장만 해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요?
또 하나 보험금 청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지금부터 설명하는 액정파손 관련 보험은 SKT 가입자만 사용 가능함을 알려드려요 *
T All케어플러스는 파손 뿐만 아니라 분실까지 SKT를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케어서비스를 비롯하여 분실 , 파손 배터리까지 보상해줍니다.
특히 분실시에는 최신 스마트폰으로 최대 6주간 무료 제공해주는 것이 참 인상적인 보상이내요.
크게 분실파손과 파손으로 나눠지지만 안드로이드와 애플보도 구분됩니다.
애플의 아이폰이 조금 비싸다 보니 보험이용료도 애플이 조금 비싸내요.
여기서 여러 보험 종류가 있지만 갤럭시폴드나 , 갤럭시제트플립을 쓰지 않는 이용자들의 경우는
T All케어플러스 150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내요.
보상횟수는 분실은 1회 파손은 3회로 간주되니 참고하세요.
전화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가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T all케어플러스를 모바일에서 쉽고 간편하게 신청하여 보상받기까지를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당신의 스마트폰에 T all케어플러스를 설치해줍니다.
여러가지 혜택을 확인 하시고 바로 접수를 진행 해볼께요.
원하시는 보상을 접수합니다. ( 분실인지 파손인지 )
파손 보상 접수 진행 전에는 항상 준비해야 할 서류를 확인 하세요.
바로 수리 내역서 및 수리비 영수증이 꼭 필요 합니다.
그래서 제조사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꼭 수리를 받은 후에 보험 신청을 진행 하세요.
저는 갤럭시 S10 5G 기종으로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수리하엿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는 언제나 친절하내요.
강변테크노마트점은 더욱더 친절한거 같아요.
그리고 박현택 기사님 정말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자 다시 본문으로 삼성전자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셔서 수리를 마치면 기사님께 보험관련 서류를 요청하시면
위와 같이 영수증과 수비리명세서를 주세요.
정말 친절하다고 느끼는 건 미리 말씀 해주시고 봉투에 담아주십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보험신청 서류는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다시 T All케어플러스 어플로 접속하여 신청을 진행 합시다.
본인인증을 진행 한 후에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를 하면 최종 가입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상금 즉 보험금을 수령할 계좌까지 입력해 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발급받은 수리비영수증과 수리내역서를 첨부하여 주면 이제 다 끝났습니다.
접수가 지나고 지급이 완료 되는 시간은 1일 ~ 3일정도면 충분히 보상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총 수리금액이 318,000원에서 238,500을 보상받았습니다.
제가 부담한 부담금은 80,000원도 안되는 79,500원이 들었습니다.
보험이 아니였다면 32만원이라는 거금이 들었던 것이죠.
TALL케어플러스150 보상 후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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