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healthy Life

안녕하세요. 유딩입니다.

저도 회사생활을 하고 있는데

요즘에는 신입 뽑기도 어렵고 마음에 안들면 금방 나가기도 해서

상급자들이 신입사원들을 잘 공략해야

나중에 자신들이 편할 수 있기에

신경들을 많이 쓰신 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혈액혈 별 신입공략법 바로 지금 보겟습니다. 

팀워크상승


매년 4월은 직장에 신입이 늘어나는시기이며 신입을 잘 길들여 직장의 인간 관계를 유리하게 하고 싶기도 하지요. 

하지만 어떻게? 그럴 때 유용한 것이 혈액형 별의 성격을 잘 이용 한다면 아니 혈액형이 우선 상관이냐라고 하실 수
있지만 일단 한번 시행해 보세요 .

되지 않는다라고 말하지 말고 우선 해보세요!.

■ A 형의 신입사원 - 사적인 질문은 NO. 단계를 밟아 신뢰를 구축해보자.

신뢰


 섬세하고 게다가 프라이드가 높은 사람이기 때문에 허물까지 보는데는 시간이 걸릴 타입입니다. 
갑자기 허물없이 대할 때 약한의 관심을 갖게 될 겁니다. 

특히 "사귀는 사람은있어?" "취미는 무엇?"등 사적인 질문은 하지마세요. 
A 형의 신입을 공략하고 싶다면 처음에는 일 관련되는 것만을 화제로 하고 서서히 거리를 좁혀가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다.  

또한 "전화 응대 매너가 제대로하고 있구나"라고 구체적으로 칭찬 해 주면 "이 사람은 제대로 평가 해 준다라고 잘 신뢰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A 형은 체면을 걱정하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앞에서 꾸짖는 것은 좋지 않다. 
눈에 띄게 조롱하는 편은 그만두것이 현명하다.

■ B 형의 신입 - 강제 · 강요는 NO. 상냥하게 대응하면 길들이자.

상냥하게 B형


 딱딱한 분위기에 약하고 규칙이나 입장의 차이에 묶이고 싶지 않은 타입이다. 
따라서 상하 관계를 강요하거나 일에 대해 강제성을 부여하면 바로 둘간의 선이 생기게 되는 것 "신입은 커피도 잘 타주더라"라고 명령하는 것은 그만두는 편이 좋을 것이다.

단, 처음에는 거부 반응을 보이더라도 리더십을 구하는 것이 B 형이며 "커피는 이렇게 타 주면 좋다"라고 상냥하게 지도 해 주면서 인식 해준다. 

또한 B 형은 자기에게 관심가져 주는 사람을 좋아 하기 때문에 "최근 재미있는 영화 뭐 봤어?"등 업무 이외의 것을 듣거나 이야기하면 기꺼이 손을 내밀 것이다.  "와우! 잘 알고 있네"라고 거창하게 반응 해 주면 꼬리를 흔들며 나를 정말 선배로 잘 봐 줄 수 있다.

■ O 형의 신입 - 지시하는 것은 NO! 아첨 전략이 상당히 효과적이다.

전략적이다.


 긍정적인 자신가? 너그러운 분위기가 있고 협조성을 보이고 있지만 본래는 사람에서 지시 받고 싶지 않은 타입이다. 

또한 라이벌 의식이 강한 동기화는 물론 선배 나 상사에 대해서도 대항 의식을 불 태우고 있는 면이 있다. 
그런 O 형을 공략하려면 적이 아님을 보이면서 자존심을 자극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질문하고 답하면 착안점을 칭찬하고 외모나 기타 칭찬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다.

그만큼 좋은 기분이되어 마음을 여는 것이 O 형이다. 
즉시 무장을 해제하고 당신에게 다가올 것이다. 또한 본능에 충실한 점이 있으므로 간식 나눠줌으로 써 당신에게 더 열정적일 것이다.

■ AB 형의 신인 ...... 조밀 한 인간 관계는 NG! 센스에 공감을 표시하면 좋을듯


 합리적인 정신의 소유자로 감정론과 근성 론은 큰 골칫거리라고 생각하는 타입이다. 

AB 형을 공략한다면 논리와 효율성을 강조하면서 이야기를 진행하는 것이 철칙이며 또한 조밀한 인간 관계를 듣고 싶어하는 곳이 있으므로 느슨하게 방치하는 정도의 것이 존경 것이다. 

또한 AB 형은 자신의 취미와 센스에 강한 집착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취미를 자연스럽게 칭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전체적으로 환상이없는 상대이지만 섣불리 잡으려 하지 않는 편이 잘된다.

입사 한 지 얼마 안되는 신입보다 상사의 눈치나 동료의 동향이 신경이 쓰이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신입이라고 만만하고 갑자기 두각을 나타내고
내일은 라이벌 변하는지도 모릅니다. 
지금부터 단단히 좋은 관계를 만들어 두는 것이 쾌적한 오피스 라이프를 보내는 비결입니다. 
상대의 개성을 보아 가며 능숙하게 공략해서
즐거운 오피스라이프가 되어 보세요.

이상 혈액형별 신입사원 공략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유딩이와 함께 하는 점
혈액형별 신입사원 공략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리의 형태로 보는 운  (0) 2020.08.24
혈액형별 분노 포인트  (0) 2020.08.23
남자의 얼굴로 보는 결혼상  (0) 2020.08.21
입술모양과 두께로 알아 보는 연애운  (0) 2020.08.20
별자리별 기상방법  (0) 2020.08.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