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healthy Life

혈액형별 분노 포인트

2020. 8. 23. 13:43

안녕하세요. 유딩입니다.

날씨가 또 더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날씨일수록 또한 코로나로 인해 서로가 조심해야 하는 시국에

오늘은 혈액형별 분노 포인트에 대해 알아 볼게요.

어떤 일에 분노 쉬운 것인가? 분노가 쌓이면 어떻게 될까?를 혈액형 별로 소개하고

 자신의 분노 포인트와 상대방의 분노 포인트를 알고 억제하며

인간 관계를 원활하게 해봅시다.

A 형 - 체면을 잃어버리게 되는 순간 갑자기 화를 낸다.

A형

 주위의 눈이나 사회적 평가에 민감한 A형은 체면를 유지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고 자신의 행동을 항상 갖추어야 하는 점이 있습니다. 

이런 보수적 인 A 형은 부끄러움을 당하게됐다고 느끼는 순간 분노의 스위치가 켜져서 화를 내기 쉽지만 그 자리에서 분노를 드러내는 것은 아니고 여러 번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참고 견디는 도량의 끈이 끊어져 갑자기 폭발하게 되는 A 형은 원래 감정적 인 타입이기 때문에 일단 한계가 차게되면 다른 어떤 혈액형보다 격렬하게 화낼 타입이다. 

또한 기억력이 좋기 때문에 그러고 보니 이런 일도 있었지?? 하며 과거의 이야기를 되풀이하고 상대를 철저히 박살내려고 하며 상대방을 끝까지 몰아붙입니다.

B 형 - 속박이나 간섭이 되는 순간 갑자기 화를낸다.

B형

 마이 페이스로 철저한 자유인 인 B 형은 "제멋대로"라고 되든지 마음이 향하는 대로 행동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이런 자신주의 B 형은 속박과 간섭을 너무 싫어한다.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자신이 하고 싶은대로 할 수 없으면 분노를 느낀다. 
설령 선의라도 참견과 간섭은 모두 쓸데없는 참견이라고 규정 반발심을 드러낸다. 또한 B형은 감정 표현이 직설적인 것에서 A형과 달리 분노를 모으는 것 없이 그 자리에서 발산한다. 

손 잡을 수 없을 정도로 격분하는 것은 별로 없지만 섣불리 반박하거나 폭력을 호소하는 것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기분파라 화 내는 시간은 짧다.

O 형 - 비교를 당하면서 아래라고 말하는 순간 갑자기 화를낸다.

O형

 투쟁심 왕성과의 역학 관계에 민감한 O 형은 상황마다 승패 판단하는 습관이 있으며 지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그런 걸 싫어하는 O 형은 자신과 큰 차이없는 포지션의 상대에서 잘난 태도를 취하면 분노에 불이 붙는다. 

그리고 어떻게 든 승부에 이기고 싶다라고 자세를 보이는 것이다. 
하지만 현실적이고 이해 타산이 빠르기 때문에 주위의 빈축을 분노 하는 타입이 아니다.

앞뒤의 판단력을 없애지는 않고 의외로 머리는 냉정 할 것이다.

AB 형 - 진솔한 교제를 강요하는 순간 갑자기 화를낸다.

AB형

 시원하고 지적인 AB 형은 감정적인 상호 작용이 큰 서툴러서 교제는 일정한 거리를 두는 타입 때문에 끈질 기게 부추기면 무엇보다 싫어할 수 있다.  

조금이라도 떠돌고 있다고 느낀다면서 혐오감으로 치밀어 있을 것이다. 
진솔한 사귐을 강요 하는 상대에는 강한 분노를 느낀다. 또한 AB형은 분노가 쌓이면 비꼬는 말을 연발하게 됩니다. 

원래 비판 정신에 뛰어나야 발언은 자기의 것이어서 상당한 독을 뱉을 것이다. 
그래도 상대방이 대답하지 않으면 단숨에 관계를 자르는 등 과감한 행동에 나설 가능성도 있다. 

AB형은 조금 조심해야 하는 혈액형일 수 있겠조 ?

 마지막으로 화를 잘내는 사람은
수명이 짧은 경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머리에 피가 오르다" 라는 표현이 있듯이 혈류량이 급격히 상승하여 뇌졸중이나 뇌경색을 일으키기 쉬워집니다. 
그러나 분노의 감정을 억눌러 너무도 심리적 스트레스를 증가시켜 심신의 부진을 초래하는 원인이되어 버립니다. 
화를 참는 것도 오래사는 지름길인거 참고하세요.

이상 혈액형별 분노 포인트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유딩이와 함께 하는 점
혈액형별 분노 포인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