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healthy Life

하늘을 날거나 떨어지는 꿈의 의미

하늘을 날거나 떨어지는 꿈은 성적 흥분에 관계가 있다고 한다.

하늘은 나는 꿈은 여자보다는 남자에게 특히 사춘기 시절에 가장 많이 꾼다고 합니다.

힘차게 나는 꿈은 말그대로 기분이 좋을 것이며 떨어지는 꿈은 무서움을 동반할 것이다.

하지만 여성에게도 나타나는 이꿈은 성욕과 연애 그리고 성공과 출세에돋 관계가 있다. 

그러면 이 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하늘을 나는꿈>

날아 올라가는 꿈 - 길몽

하늘을 나는꿈

하늘에 날아 오르는 꿈은 옛날부터 큰 길몽이라고 합니다. 

출세 및 승리와 꿈을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연애 면에서는 절정에서 라이벌에게 이기게 될 수 있다.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차지할 수 있으며 그만큼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지만 너무 자만하면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 할 수 있다. 

결국에는 겸손해야 한다.

점프하여 높이 올라가는 꿈 - 큰 성장 혹은 좋은 연애운

점프하여 높이 올라가는 꿈

건물과 담장을 크게 점프하면서 뛰어넘는 꿈은 현실의 장애를 뛰어넘어 극복하겠다는 길몽입니다. 

성욕이 높아지고 있을 때는 곧 의욕도 기력도 충실하고 문제였던 정력까지 해결됨을 의미 하는 꿈일지 모릅니다.

물론 연애 면에서도 기쁜 전개가 기대됩니다.

공중에 떠 있는 꿈 - 현실 도피

공중에 떠있는 꿈

단지 공중에 떠서 있는 꿈은 자신이 정해지지 않고 발밑이 불안정한 현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 생활에서 싫은 일이 있어서 현실을 피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성욕은 높아지고 있는데 에너지를 방출 할 대상이 정해지지 않을 수 있다. 

허공에 뜨는 꿈은 떨어지는 꿈과 동시에 보이는 것도 없어서 장래에 대한 강한 불안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떨어지는 꿈>

벼랑이나 옥상 등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 성에 대한 강한 금기와 갈등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지위나 명예를 잃을 수 있다는 암시 및 경고의 꿈입니다. 

마음 속에 실패에 대한 공포가 있습니다. 

마음과 몸이 성장 도중의 불균형 한 사춘기에 잘 꾸는 꿈이고 성적인 욕구의 고조와 동시에 강한 금기의 갈등이 있습니다.

떨어졌는데 구멍에 빠지는 꿈 - 어려움을 겪은 경고 혹은 사랑에 빠짐

구멍에 빠지는 꿈

구멍에 빠지는 것은 여자와의 성관계를 뜻할 수 있으며 성관계의 예감하고 사랑에 빠진다는 전조이다. 

또는 매우 어려움에 빠진다는 경고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떤 뜻밖의 일이 일어날 것 같다. 

떨어지는 꿈을 꾸고 앞으로 벌어지는 일을 상징적으로 꿈이라는 가상현실이니까 필요 이상으로 두려워하지 마세요.

기분 좋게 날아가는 꿈도 공포에 벌떡 일어나고 또 같은 추락의 꿈도 모두 성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성욕은 즉 생명력입니다.
날아가거나 떨어지거나 하는 꿈을 꾼 날은 일이나 연애에 항상 더 정력적으로 다가가 보는건 어떠세요?
꿈은 인생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보다 깊고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니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