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healthy Life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알고계셧나요?

애착유형은 유아기 부모와의 관계로부터 형성된다는 사실을 . . . . 

자기애착유형이란?

3가지로 분류 된다고 합니다.

첫번째 - 어린 시절에 어머니와의 관계에서 따뜻하고 적절한 반응을 느낀 안정형이 있습니다.
(안정형)

두번째 - 어머니의 감정 기복으로 인하여 일관적인 양육을 받지 않은 경우의 불안형이 있구요.
(불안형)

세번째 - 어머님이 냉담하고 방임하는 태도로 일관되지 못하게 자녀를 양육했다면 회피형에 속합니다.
(회피형)

자세히 알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aiselftest.com/selflove/whatselflove.html

 

성인애착유형검사

성인애착유형검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aiselftest.com

성인애착유형검사 어디서?

aiselftest.com/selflove/

 

성인애착유형검사

성인애착유형검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aiselftest.com

검사진행을 하다보니 생각보다 전문적인 질문이 많아서 인지 검사 결과에 대해 정신적 상담을 진행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내요.

참고 하시어 상담하라는 문구에도 신뢰가 갑니다.

총 36문항 지루할 수 있지만 이번기회에 성인애착유형검사를 통해 
나는 안정.불안.회피에서 어디에 속하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다른 테스트(검사)도 있으니 한번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컬러테스트
likehong.co.kr/296?category=922831

 

what is my color 퍼스널 컬러 테스트 나랑 맞는 색깔은?

내 성격을 색깔로 알아 볼 수 있다니? 나의 성격을 알아보러 갈까요? what is my color 퍼스널 컬러 테스트 여러분의 성격을 지금 바로 테스트 하러 가볼까요?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

likehong.co.kr

동물상테스트
likehong.co.kr/288?category=922831

 

동물상 테스트 내가 닮은 연예인은 누구?

나는 어떤 동물상을 가지고 있을까? 그리고 내가 닮은 동물상은 어떤 동물일까? 내가 닮은 연예인까지 확인하러 지금 출발하자. 나의 사진한장만 있다면 바로 나의 동물상이 어떤상인지 알 수

likehong.co.kr

호구성향테스트
likehong.co.kr/281?category=922831

 

호구성향테스트 나의 호구성향은 A++흑우?

지난 꽃테스트에 이어 호구성향테스트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호구성향테스트는 아래로 접속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www.hogutest.com/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

likehong.co.k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